[ 피엘라벤 A/S 절차 안내 ]
1. A/S 규정
: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 무상 제공, 1년 경과시 수선비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2. 절차 안내
1:1 문의글/ 전화로 접수 → 구매 정보 확인(정품 여부, 구입시기) → 택배 반품 접수, 제품 입고 확인 →
제품 검수, 수선 견적 확인 → 진행 안내 전화 → 수선 진행 → 수선비 입금 확인 → 수선 완료, 발송
3. 참고 사항
- 피엘라벤 코리아로부터 구매하신 정품에 대해서만 A/S 가능합니다.
- 제품에 따라 대체 부자재로 수선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A/S 처리 기간은 본사 제품 입고 후, 약 2주 소요됩니다.
- A/S 접수시 고객명, 연락처, 수령 주소, 제품명, 구매처, 구매일, 수선 내용을 자세하게 알려주셔야 원활히 진행됩니다.
- 고객 과실의 예; 운행 중 사고로 원단이 찢어지는 경우, 스토브 사용 중 불꽃에 의한 원단 손상, 착용 중 마찰로 인한 보풀 발생 등
- 제품 불량의 예: 보증 기간(1년) 내 버튼 및 지퍼와 같은 부자재 손상 등
기타 자세한 문의는 1:1 문의글 혹은 고객센터[1566-8911]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