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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피엘라벤 매장 접수 방법
  • 가까운 피엘라벤매장에 방문하여 A/S 요청을 하시면 친절하게 처리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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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 접수 방법과 A/S 절차 안내
  • A/S 규정
  •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 무상 제공, 1년 경과시 수선비를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조건
구매 후 1년 이내
구매 후 1년 경과
제품불량
무상 A/S
유상 A/S
고객과실
유상 A/S
무상 A/S
비고
왕복 택배비 당사 부담
접수시 고객 택배비 부담,
완료후 택배비 당사 부담
  • 비공식 판매처(병행수입 및 해외직구 등)에서 구매하신 상품의 경우, A/S 및 기타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절차 안내
  • 1:1 문의글 / 전화 접수
  • 구매 정보 확인 (정품여부, 구입시기)
  • 택배 반품 접수 / 제품 입고 확인
  • 제품 검수, 수선 견적 확인
  • 수선 진행 안내, 수선 진행
  • 수선비 입금 확인
  • 수선 완료, 발송
  • 참고 사항
  • 1.

    구매금액에 1%포인트 적립

  • 2.

    제품에 따라 대체 부자재로 수선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3.

    A/S 처리 기간은 본사 제품 입고 후, 약 2주 정도 소요됩니다.

  • 4.

    A/S 접수 시 고객명, 연락처, 수령 주소, 제품명, 구매처, 구매일, 수선 내용을 자세하게 알려 주셔야 원활하게 진행 됩니다.

  • 5.

    고객 과실의 예: 운행 중 사고로 원단이 찢어지는 경우, 스토브 사용중 불꽃에 의한 원단 손상, 착용 중 마찰로 인한 보풀 발생 등 제품 불량의 예: 보증 기간(1년) 내 버튼 및 지퍼와 같은 부자재 손상 등

A/S 문의 접수는 1:1 게시판 문의를 이용하셔도 접수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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