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건 | 제품 불량 | 고객 과실 | 비고 |
---|---|---|---|
구매 후 1년 이내 | 무상 A/S | 유상 A/S | 왕복 택배비 당사 부담 |
구매 후 1년 경과 | 유상 A/S | 유상 A/S | 접수 시 고객 택배비 부담, 완료 후 택배비 당사 부담 |
비공식 판매처(병행수입 및 해외직구 등)에서 구매하신 상품의 경우, A/S 및 기타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STEP 01
접수
- 1:1 문의글
- 전화접수
STEP 02
구매 확인
- 구매 정보 확인 (정품여부,구입시기)
STEP 03
택배 접수
- 택배 반품 접수
- 제품 입고 확인
STEP 04
제품 검수
- 제품 검수
- 수선 견적 확인
STEP 05
수선 진행
- 수선 진행 안내
- 수선 진행
STEP 06
수선비 입금
- 수선비 입금 요청
- 수선비 입금 확인
STEP 07
수선 완료
- 수선 완료
- 제품 발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