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는지 확인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피엘라벤 회원 로그인 후, 화면 상단의 마이페이지에서 주문하신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시도로 쿠폰이 사용한 것으로 확인되는데 어떻게 재발급 받나요.

 결제시도/결제오류로 발급 받으신 쿠폰이 사라지거나 사용한 것으로 확인되실 경우
1:1 문의 게시판으로 쿠폰 재발급 신청 해 주시거나 고객센터[1566-8911]으로 문의해주세요.

에스크로 제도란 무엇인가요?

 결제대금예치제(에스크로)이란 전자상거래상에서 판매자와 구매자가 거래 합의 후
상품배송 및 결제과정에서 거래사고를 예방하기 위하여 거래대금의 입출금을
제3의 회사가 관리하여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의 거래안전을 도모하는 서비스 제도를 의미합니다.
10만원이상 현금결제에 한해 제3자(은행, PG사, 보험 등 에스크로 사업자)가 소비자의
결재 대금을 예치하고 있다가 상품배송이 완료된 후 그 대금을 통신판매업자에게 지급하는
전자거래안전장치로 법률에서는 결재대금 예치제도라고 합니다

무통장 입금 결제시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되나요.

 무통장 입금(가상계좌) 아닌 단순 무통장 입금의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 및 요청해 주시면 발행해 드립니다.

현금영수증 및 세금계산서를 발급받고 싶어요.

결제 수단 중 무통장입금 선택 시 가능하며 주문시점으로 5일 이내에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발행 금액에는 배송비는 포함되고, 적립금사용액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현금영수증]


1:1 문의 게시판에 발급 받으실 전화번호와 함께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세금계산서]


1:1 문의 게시판에 발급 받으실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메일주소를 남겨주시면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해드립니다.

무통장입금을 했는데 입금예정이라고 뜹니다.

입금 확인이 실시간으로 이루어지지 않아 매일 오전 일괄 진행됩니다.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다를 경우, 입금 예정 금액과 실제 금액이 차이가 있을 경우에는 입금 확인이 지연될 수 있으니 정확하게 작성 바랍니다. 입금 후 1:1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입금자명을 알려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영업일 기준 주문 시점으로부터 다음날까지 다음 출고 단계로 넘어가지 않을 경우 1:1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