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내용을 변경하거나 취소할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주문접수/입금확인 단계에서는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취소 요청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해당 주문건 주문번호를 클릭 한 후 하단 주문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주문 취소 처리가 됩니다.


 


 2. 콜센터 [1566-8911] 으로 연락주시면 저희 상담원을 통하여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해주신 경우 주문취소 접수시 환불받으실 계좌도 함께 남겨주셔야 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환불계좌 미수령시 부득이 하게 환불 접수가 지연이 되오니 양해바랍니다.


 


 3. 발송중 단계 이후부터는 이미 출고지시가 이루어진 주문건이라 임의적으로 취소가 불가능하오니
상품 수령후 교환/환불접수 가능하신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카드취소를 했는데 환불이 안되고 있어요.

구매시 카드로 결제하시고, 반품하실 경우 상품 입고 확인 후 환불을 해드립니다.
카드 취소가 적용되는 것은 통상 은행 영업일 기준 3-4일 이상 (카드사의 사정에 의해 7일 정도 걸리는 경우도 있음)이 걸립니다.


정상적으로 결제취소가 되더라도, 개인 카드대금 청구일에 따라 그 전에 대금이 청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엔 거래취소 데이터가 넘어가면 다음달 카드 결제 대금에서 환불이 됩니다.


개인 보안상, 카드사에서 본인에게만 해당 내용을 알려주므로


불편하시더라도 고객님께서 직접 하셔야 하며 저희가 확인해 드릴수 없는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입금시 환불은 어떻게 처리 되나요?

무통장 입금의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번호/은행명/예금주명 등 환불 정보를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에 남겨주시면 절차에 따라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 입금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기 어려워 환불 처리는 영업일 기준 1~2일 소요됩니다.




※ 환불 정보를 남겨주시지 않거나, 정확하게 기입해 주시지 않으면 처리가 지연되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부분 환불 시 적립금은 어떻게 반환되나요?

적립금을 사용하여 여러 상품을 주문하신 후 부분 환불을 요청하실 경우,


사용하신 적립금이 우선적으로 반환되며


남은 금액은 결제 방식에 따라 환불됩니다.

주문 당시에 재고가 있어서 주문했는데 품절 안내를 받았어요.

품절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주문 당시에 재고가 있어 주문이 가능했더라도 출고 전 실재고 확인 시 


주말, 공휴일, 여러 상황 등의 이유로 뒤늦게 품절이 확인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품절 안내를 드리기 전 재고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그럼에도 해당 재고가 품절 시 고객 님께 신속한 안내를 위해 유선으로 연락드리며, 부재 중에는 문자를 통해 안내를 드립니다.
고객 님의 많은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상담원은 누군가의 소중한 가족입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상 고객 응대 근로자에 대한 보호 조치를 취하고 있사오니 상담사에게 욕설, 폭언, 성희롱을 하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