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에 대한 피엘라벤 성명  읽어보기
전체분류
  • 질문 A/S 절차와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질문 회원탈퇴는 어떻게하나요?
  • 질문 회원약관은 공정거래위원회의 표준약관을 따르고 있나요?
  • 질문 ID와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질문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질문 회원이 아니어도 상품주문을 할 수 있나요?
  • 질문 회원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변경할 수 있나요?
  • 질문 회원들에게 주는 혜택은 어떤 것이 있나요?
  • 질문 배송비는 어떻게되나요?
  • 질문 배송이 됐다는데 상품이 도착하지 않습니다.
  • 질문 해외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 질문 주문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는지 확인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 질문 결제 시도로 쿠폰이 사용한 것으로 확인되는데 어떻게 재발급 받나요.
  • 질문 에스크로 제도란 무엇인가요?
  • 질문 온라인 적립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가능 한가요?
  • 질문 적립금은 얼마부터 사용가능 하나요?
  • 질문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 질문 상품을 구매했는데 적립금 지급이 되지않습니다.
  • 질문 주문내용을 변경하거나 취소할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질문 카드취소를 했는데 환불이 안되고 있어요.
  • 질문 반품이 불가한 경우는 어떤건가요?
  • 질문 반품할 때 사은품도 같이 반품해야 하나요?
  • 질문 반품할 경우 조심해야 할 점이 있나요?
  • 질문 반품 신청은 어디에서 하나요?
  • 질문 반품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 질문 반품시 아무 택배나 사용해도 되나요?
  • 질문 교환이 불가한 경우는 어떤건가요?
  • 질문 교환 신청은 어디에서 하나요?
  • 질문 교환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 질문 상품 교환할 경우, 주의해야 할 점이 있나요?
  • 질문 온라인 구매 후, 맞교환은 가능한가요?
  • 질문 교환시,어떤 택배사를 이용해야 하나요?
  • 질문 무통장 입금 결제시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되나요.
  • 질문 제품을 여러 개 주문했는데 못 받은 상품이 있습니다.
  • 질문 발송완료라고 뜨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 질문 현금영수증 및 세금계산서를 발급받고 싶어요.
  • 질문 무통장입금을 했는데 입금예정이라고 뜹니다.
  • 질문 무통장입금시 환불은 어떻게 처리 되나요?
  • 질문 상품후기 적립금은 언제 지급되나요?
  • 질문 상품을 주문한지 오래되었는데 아직도 준비중입니다.
  • 질문 상품후기 적립금의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 질문 부분 환불 시 적립금은 어떻게 반환되나요?
  • 질문 상품을 주문하고 출고 준비중으로 넘어가는 시점이 언제인가요?
  • 질문 대략적인 출고 일정(기간)이 궁금합니다.
  • 질문 이미 타택배로 반송했는데 배송비는 어떻게되나요?
  • 질문 주문 당시에 재고가 있어서 주문했는데 품절 안내를 받았어요.
  • 질문 딜리래빗 택배로 수령했는데 반품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블로그
  • 유투브
  • 카페

(주)알펜인터내셔널

(본사주소) 135-896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172길 7, 6층(신사동, 대명빌딩) ⇒ 매장안내
사업자 등록번호 220-88-25317 통신판매업 신고 2014-서울강남-01198
대표 조인국 개인정보관리책임 주상윤 admin@alpen-international.com
CUSTOMER CENTER 1566-8911 AM 10:00 - PM 05:00 (LUNCH PM 12:00 - PM 01:00)
※ 토·일·공휴일 휴무
COPYRIGHTⓒALPEN INTERNATIONAL INC.ALL RIGHTS RESERVE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