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안내

조건 제품 불량 고객 과실 비고
구매 후 1년 이내 무상 A/S 유상 A/S 왕복 택배비 당사 부담
구매 후 1년 경과 유상 A/S 유상 A/S 접수 시 고객 택배비 부담, 완료 후 택배비 당사 부담

비공식 판매처(병행수입 및 해외직구 등)에서 구매하신 상품의 경우, A/S 및 기타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절차안내

  • STEP 01

    접수

    - 1:1 문의글

    - 전화접수

  • STEP 02

    구매 확인

    - 구매 정보 확인 (정품여부,구입시기)

  • STEP 03

    택배 접수

    - 택배 반품 접수

    - 제품 입고 확인

  • STEP 04

    제품 검수

    - 제품 검수

    - 수선 견적 확인

  • STEP 05

    수선 진행

    - 수선 진행 안내

    - 수선 진행

  • STEP 06

    수선비 입금

    - 수선비 입금 요청

    - 수선비 입금 확인

  • STEP 07

    수선 완료

    - 수선 완료

    - 제품 발송

참고사항

  1. 01.피엘라벤 코리아로부터 구매하신 정품에 대해서만 A/S 가능합니다.
  2. 02.제품에 따라 대체 부자재로 수선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3. 03.A/S 처리 기간은 본사 제품 입고 후, 약 2주 정도 소요됩니다.
  4. 04.A/S 접수 시 고객명, 연락처, 수령 주소, 제품명, 구매처, 구매일, 수선 내용을 자세하게 알려 주셔야 원활하게 진행 됩니다.
  5. 05.고객 과실의 예: 운행 중 사고로 원단이 찢어지는 경우, 스토브 사용 중 불꽃에 의한 원단 손상, 착용 중 마찰로 인한 보풀 발생 등
    제품 불량의 예: 보증 기간(1년) 내 버튼 및 지퍼와 같은 부자재 손상 등
* A/S 문의 접수는 1:1게시판 문의를 이용하셔도 접수 가능합니다.